-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'2011 프리미엄브랜드 대상' 선정은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언론사인 '일간스포츠'와 글로벌 미디어 '에이빙뉴스'가 공동 주최로 프리미엄브랜드 시장 발전을 주 도하고 특히, 여성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낸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를 발굴해 상을 수여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프리미엄브랜드 가치상승에 기여하고자 진행됐다.
- 20세 이상 여성 소비자 8,248명을 대상으로 식품, 의류,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, 520개 기업, 158개 지자체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으며 최종조사 결과 46개 브랜드와 공적심사 부문 2개 브랜드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'2011 프리미엄브랜드'로 선정됐다.
- 주류 부분에는 서울탁주제조협회의 장수막걸리가 수상을 하는 영예를 얻었다. 특히 주류부분 에서는 유일하게 장수막거리가 선정되었는데 50년 전통을 이어온 대표 막걸리 브랜드로서 건 재함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켜주는 자리가 되었다.
- 이번 여성소비자가 뽑은 '2011 프리미엄브랜드 대상'을 수상한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가 소비 중심에서있는 여성소비자의 니즈(needs)를 파악하고, 프리미엄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해 경쟁력 강화에 앞장선 기업들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길 기대해 본다. --술익는 마을